• UPDATE : 2020.9.28 월 16:30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배우들 프로필 사진 전격 공개!3월 14일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 개막

오는 14일에 개막하는 뮤지컬 ‘라흐마니노프’의 프로필 사진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프로필 사진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역을 맡은 박규원, 이해준, 정욱진과 ‘니콜라이 달’ 역의 유성재, 정민, 임병근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번 사진은 실제 공연 의상을 입고 촬영하여 무대 위의 배우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어 본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라흐마니노프’역에 박규원, 이해준, 정욱진은 강박에 시달려 지쳐있는 예민한 예술가의 모습으로 완벽히 분했다. 이루지 못한 꿈에 대한 열망을 담은 ‘라흐마니노프’를 사진 속에 담아내며 캐릭터에 완전히 몰입한 모습을 보였다.

또한 ‘니콜라이 달’역에 유성재, 정민, 임병근은 상처를 입은 라흐마니노프를 걱정하고 염려하며 치유하고자 하는 따뜻한 감정을 오롯이 담아냈다. 동시에 반드시 라흐마니노프를 치료하겠다는 확실한 목표를 가진 정신의학자로서의 면모도 드러냈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한국인이 가장 사랑하는 클래식 음악가인 러시아의 천재 작곡가 ‘세르게이 라흐마니노프’의 숨겨진 3년에 대한 이야기를 라흐마니노프의 명곡들로 채운 작품이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라흐마니노프’가 첫 교향곡을 완성한 후 혹평과 함께 슬럼프에 빠져 절망하고 있던 시기, 정신의학자 니콜라이 달 박사와의 만남을 통해 치유하고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다.

새로운 캐스팅으로 궁금함을 자아냈던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네 번째 시즌의 개막을 앞두고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관객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뮤지컬 ‘라흐마니노프’는 오는 3월 14일부터 6월 7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제공_HJ컬쳐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