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9.18 금 16:59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자메이카헬스클럽’ 23일 종연, 4월 1일 새롭게 컴백!오는 4월 6차팀부터 무대, 연출 변화 예고

스파르타 코믹연극 ‘자메이카헬스클럽’이 오는 2월 23일 공연을 종료한다. 이 후 약 한 달간 공연을 재정비하여 4월 1일부터 다시 관객들을 찾는다.

대학로 해피씨어터에서 공연 중인 연극 ‘자메이카헬스클럽’은 코로나 바이러스의 공포 속에서도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속에서 공연을 진행 중이다. 현재 공연을 책임지고 있는 5차팀의 공연이 2월 23일부로 종료되면 6차팀이 리뉴얼된 버전으로 관객들을 만나 뵐 예정이다.

3월 한 달간 리뉴얼 과정을 앞두고 있는 연극 자메이카헬스클럽은 그동안 진행했던 공연장을 떠나 4월 6차팀부터는 ‘내유외강 씨어터’로 이름도 바뀌는 대학로 익스트림씨어터에서 새로운 둥지를 튼다. 새로운 공연장으로 바뀌는 만큼 무대나 연출 등 다양한 부분에서 새롭게 변화한 재미 요소들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뿐만 아니라 공연의 내용도 대폭 수정될 예정이다. ‘자메이카헬스클럽’의 가장 차별화 포인트였던 실제 운동장면과 같은 신나는 퍼포먼스들과 함께 스토리라인의 정비를 진행 중이다. 이를 위해 다소 지루했던 몇몇 에피소드나 인물 관계들을 보다 더 깔끔하게 정리하면서 기존보다 드라마를 더욱 강조할 계획이다. 인물들 간의 갈등, 사건과 희로애락의 개연성을 높여 관객들의 높은 호응과 공감을 이끌어 낼 것이다.

제작사 ㈜내유외강 측은 “6차팀부터는 배우부터 스토리와 연출, 공연장 등 공연 전반의 대폭적인 수정 및 보완이 진행될 예정이다”며 “저희 공연에 지속적인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주셨던 관객분들의 만족도 높은 공연을 위해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공연의 완성도를 높이겠다고”고 말했다.

사진 제공_㈜외유내강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