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4.3 금 19:21
상단여백
HOME 뮤지컬
감동적인 치유의 여정, 뮤지컬 ‘플랫폼’ 드디어 개막2월 7일부터 4월 19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국내 유일의 약물중독 오남용 예방 및 치료재활 후의 회복을 그린 뮤지컬 ‘플랫폼’이 오늘 2월 7일을 시작으로 4월 19일까지 대학로 예그린씨어터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플랫폼’은 어둡고 무거울 수 있는 중독과 마약이라는 문제를 누구나 다가가기 쉬운 뮤지컬이란 장르로 접근하여 치유의 증거와 그 해답을 널리 알리고자 제작된 작품이다.
전년도 뮤지컬인 ‘각인’보다 더욱 풍성해진 영혼을 울리는 음악과 코믹요소를 새로 구성해 높은 수준의 완성도를 갖췄다.

마약중독자의 실제 사례를 인터뷰하여 제작한 전편 '각인‘에 이어 후편인 '플랫폼'도 실제이야기를 기초로 드라마를 구성했다. 뮤지컬의 유쾌한 웃음과 진한 감동이 약물 남용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킴은 물론, 사회적으로 소외된 중독자를 이해하는 데 중요한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
미디어에서 묘사하는 마약과는 상반된 설정 및 내용으로 사실적으로 묘사함으로서 마약이 얼마나 쉽게 파고드는지, 마약과 약물 오남용 시 쾌락 끝에 따르는 고통과 어떤 극단적 상황이 될 수 있는지를 보여줌으로써 경각심 및 위험성을 자연스레 상기시킨다.

MBC 19기 공채 텔런트 출신으로 KBS1 ‘별난가족’을 비롯한 연극 ‘라 쁘띠뜨 위뜨’, ‘골목길 햄릿’, ‘쥐덫’ 등 안방극장과 연극무대를 오가며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박형준’이 출연하며, 트리플 캐스트로는 배우 윤태우, 배우 차강석이 무대에 오른다. 또한, 뮤지컬 ‘빨래’에서 활약했던 배우 박정민이 조우진 강사 역으로 출연하며, 이외에 뛰어난 연기와 가창력으로 입지를 넓혀온 임미영, 김현지, 김지환, 이채영 등 대학로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한다.

뮤지컬 ‘플랫폼’의 공연기획사 바람엔터테인먼트 전재완 대표는  "마약퇴치운동의 중요성과 필요성을 인식하지 못하는 국민을 위해 다소 경직된 시선을 완화시키며, 마약의 위험성을 인식시켜 약물오남용의 예방과 퇴치가 시대에 반드시 필요하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기획되었다"고 말했다.

우리 모두가 불행한 중독으로부터 벗어나는 희망 사회를 완성도 있게 그려내 따뜻한 감동을 선사할 뮤지컬 ‘플랫폼’은 관람료 전석 4만원이며, 만 14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가능하고, 3월 1일까지는 오픈기념할인 20,000원에 관람가능하다.

사진 제공_바람엔터테인먼트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