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24 화 21:44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2020년 두산아트센터 투어, 첫 프로그램 ‘건축 투어’2월 4일 오후 4시부터 두산아트센터 홈페이지 예매

두산아트센터 투어 프로그램이 2020년에는 2월, 5월, 8월, 10월로 4회 진행된다.

올해 첫 프로그램은 ‘건축 투어’로 2월 10일(월) 오후 4시부터 약 60분간 연강홀, Space111, 두산갤러리, 로비, 화장실 등 두산아트센터 곳곳을 둘러본다. 특히 이번 ‘건축 투어’에서는 공간이 완성되기까지의 숨겨진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2014년부터 매년 정기적으로 운영하는 두산아트센터 투어는 극장산책, 직업탐색, 어린이, 할로윈 등 매회 다른 주제로 진행해 왔다. 평소 공연과 전시 관람을 즐기는 관객부터 예술가을 꿈꾸는 학생, 부모님 손을 잡고 온 어린이까지 주제에 맞춰 다양한 분들이 참여했다.

두산아트센터 투어 참가자들은 “평소 두산아트센터를 방문하면서 궁금했던 점들과 시설에 대해 자세한 소개를 듣고, 공간 이곳 저곳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공연장의 숨겨진 공간과 비하인드 스토리, 관람 중 궁금했던 내용에 대해 알 수 있는 시간이었다.”, “낯설게만 생각했던 공연장 내부 시스템, 공연 진행 과정을 알게 되었다.”, “기회가 된다면 또 참여해 의미 있는 시간 갖고 싶다.” 등의 소감을 밝혔다.

두산아트센터 투어 참가비는 1인당 1,000원이며, ‘건축 투어’는 선착순 20명 한정으로 2월 4일(화) 오후 4시부터 두산아트센터 홈페이이지에서 신청 가능하다.

사진 제공_두산아트센터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