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3 금 14:03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싱어송라이터 케빈오 콘서트 ‘Here & Now: Anytime, Anywhere’ 개최2월 29일 예스24 라이브홀

오는 2월 29일 싱어송라이터 케빈오의 콘서트 ‘Here & Now: Anytime, Anywhere’가 개최된다.

지난 11월에 진행된 케빈오의 첫 번째 단독 콘서트 ‘Here & Now’는 예매 개시 1분 만에 전석이 매진되는 저력을 과시하며,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1회 추가 공연을 결정했다. 추가된 회차 역시 1분만에 매진을 기록하며 치열한 연말 공연 경쟁 속 새로운 티켓 강자의 탄생을 알렸다.

첫 번째 콘서트에서 관객들의 폭발적인 성원으로 성황리에 공연을 마무리한 케빈오는 팬들에 대한 애정과 감사를 담은 인사를 전하는 한편 “앞으로 자주 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전했었다. 이번 ‘Here & Now: Anytime, Anywhere’의 개최 소식은 되도록 빨리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한 케빈오의 팬사랑에서 비롯됐다.

이번 ‘Here & Now: Anytime, Anywhere’ 콘서트는 지난 ‘Here & Now’의 연이은 초고속 매진으로 인해 공연장을 찾지 못한 팬들과 지난 공연의 감동을 다시 나누고 싶은 팬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꾸려질 예정이다. 앵콜 콘서트답게 ‘Here & Now: Anytime, Anywhere’에서는 특히 관객과 케빈오가 밀접하게 호흡하며 즐겼던 이전 공연의 무대들을 다시 한 번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인다.

또한 발매 예정인 신곡과 인기 드라마 ‘스토브리그’의 OST ‘마인드(Mind)’ 등 이제껏 공연한 적 없는 무대들을 최초로 공개한다. ‘마인드’는 브리티시 팝으로 케빈오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어쿠스틱 기타와 피아노 연주가 단단하게 받쳐주면서 극중 주인공들의 마음과 새로운 시작을 표현하는 곡이다.

케빈오는 지난 ‘Here & Now’ 콘서트와 마찬가지로 직접 앵콜 콘서트의 타이틀을 정하는 등 더욱 업그레이드 된 공연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 중이다. 케빈오의 앵콜 콘서트 ‘Here & Now: Anytime, Anywhere’은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공연되며 2월 4일부터 티켓링크와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