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3.28 토 14:0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아이다’ 부산에서 4주간 피날레 이벤트 개최!3월 20일부터 4월 19일 부산 드림씨어터

뮤지컬 ‘아이다’ 부산 공연(3월 20일 개막, 드림씨어터)이 최초의 지역 공연이자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버전의 대단원의 무대를 기념해 ‘아이다’의 마지막 무대를 간직할 수 있는 ‘피날레 이벤트’를 개최한다.

‘아이다’> 피날레 이벤트’는 3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부산 공연 4주 전기간 동안 진행된다. 선물 증정을 비롯해 배우 사인회, 토크 콘서트 등 다양한 이벤트와 백스테이지 투어 프로그램을 통해 공연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다’ 부산 ‘첫공(개막일)’과 ‘막공(종연일)’ 유료 예매자 전원에게는 선물을 증정한다. 먼저 부산 첫 공연인 3월 14일(토) 2시 공연 예매자에게는 ‘아이다’ 2종 한정 엽서를 증정한다. 마지막 공연인 4월 19일(일) 2시 공연 예매자 전원에게는 ‘아이다’의 무대를 이끌어온 주연배우 사인이 담긴 6종 엽서를 증정한다.

4주 동안 매 공연마다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는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아바니 센트럴 부산 호텔 숙박권, 더큐브 식사 이용권, 배우 사인 아이다 MD상품을 비롯해 여성용 가방, 필그림 주얼리, 향수, 뉴랜드올네이처 시밀러 톤업 스페셜 화장품 세트, 앨런 플레처 회고전 전시회 티켓(부산시민회관), 부산 시티투어 탑승권 등 다양한 선물이 마련되어 있다. 선물 증정 이벤트는 평일 공연 예매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현장에서 티켓 수령 시 티켓 봉투 속에 들어있는 행운권을 확인 할 수 있다.

한국 공연 15년의 긴 여정의 마침표를 찍는 특별한 의미의 공연인 만큼 주말에는 배우 사인회, 토크 콘서트, 백스테이지 투어 등 ‘아이다’의 감동을 더해줄 스페셜 프로그램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배우 사인회는 3월 22일(일), 4월 12일(일) 두 차례에 걸쳐 진행된다. 3월 22일은 전나영, 아이비, 최재림, 박성환 배우가 참여하며, 4월 12일은 윤공주, 정선아, 김우형, 박송권 배우가 참여한다. 그랜드 피날레 시즌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배우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기회로 사인회는 당일 회차 공연 관람자 대상으로 진행되며 50명을 현장 추첨한다.

이밖에 유니버설 뮤직과 함께 하는 토크 콘서트 ‘밋 더 레전드 (Meet the Legend)’가 열린다. ‘아이다’의 음악을 탄생시킨 팝의 거장 엘튼 존의 음악 세계와 뮤지컬 ‘아이다’ 음악의 매력을 강연으로 만날 수 있다. 행사 이후 주연배우와의 기념사진 촬영도 마련되어 있다. 이벤트 일정과 참여방법은 드림써어터 SNS에서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아름다운 세트와 의상, 조명이 빚어낸 뛰어난 무대 예술을 직접 만날 수 있는 ‘아이다’ 백스테이지 투어는 2회 진행되며 추후 패키지로 티켓 오픈 예정 이다.

특히 이번 부산 공연은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의 최초의 공연이자 브로드웨이 프로덕션의 마지막 무대로 특별한 의미를 지닌 공연이다. 세계적인 콘텐츠를 잇달아 성공시켜온 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극장 드림씨어터의 개관 1주년 기념작으로 그 의미가 크다.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프로덕션의 마지막 무대인 ‘아이다’ 부산 공연은 3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자료 출처_드림씨어터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