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10 월 22:24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 일주일 연장 확정!추가 티켓 오픈, 2월 23일까지 관객들 만난다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주최 SBS, 기획·제작 ㈜쇼노트)’이 관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2020년 2월 23일까지로 공연 기간 일주일 연장을 확정지었다.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은 떠오르는 미국의 극작가 매튜 로페즈의 작품으로, 미국 전역 40여 개 프로덕션에서 제작되어 상연되고 있는 작품이다. 2016년에는 브로드웨이의 주요 시상식인 드라마데스크상, 외부비평가상, Lucille Lortel 상 등에서 연기상, 의상상을 수상할 뿐 아니라 작품상, 연출상, 안무상, 조명상, 분장상 등에 노미네이트되기도 하였다. 2018년에는 할리우드의 영화 제작사 뉴리젠시와 폭스2000에서 이 작품을 영화로 제작할 것을 발표하기도 했다.

작품은 주인공 케이시가 우연히 여장을 하고 무대에 올라 드랙퀸에 도전하게 되는 이야기를 감각적이고 재치 있게 그려낸다. 특히 주인공 케이시가 드랙퀸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무대 위에서 직접 보여주며, 드랙퀸의 탄생을 지켜보는 장면은 관객들이 손꼽는 이 작품의 매력 포인트이다. 극 전반에 함께하는 신나는 팝 음악과 화려한 드랙쇼는 관객들로 하여금 연극이지만 뮤지컬을 보는 것 같은 착각에 빠지게 한다.

SBS가 주최하고, ㈜쇼노트가 기획‧제작한 연극 ‘조지아 맥브라이드의 전설’은 돌아오는 22일 수요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쇼노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하여 추가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설 연휴 특별 할인 30%(1월 21일~31일 공연까지), 학생 할인 30%의 혜택도 제공한다.

사진 제공_(주)쇼노트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