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4.7 화 02:58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케니 지, 월드투어 발렌타인 콘서트로 내한오는 2월 21일, 23일 서울과 부산에서 공연

 
그래미와 어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최우수 연주 작곡상을 수상했으며, 전 세계 7,500만장이 넘는 음반 판매량을 기록한 세계적인 색소포니스트 케니 지(Kenny G, 63)가 내한공연을 펼친다.
 
이번 공연은 지난 연말을 맞아 미국에서 진행 중인 ‘더 미라클 오브 홀리데이 앤 히츠 투어(The Miracles Of Holidays & Hits Tour)’ 공연의 월드투어 일환이다.
 
케니 지(Kenny G)는 내한공연 때마다 성시경, V.O.S 등 내로라하는 국내 가수들과 한 무대를 꾸며왔다. 이번 케니 지(Kenny G) 발렌타인 콘서트에는 CF, TV 프로그램, 영화음악 등에서 흘러나왔던 친근한 그의 연주를 6인으로 구성된 케니 지(Kenny G) 밴드가 펼쳐 보인다.
 
주최사 월드뮤지컬컴퍼니(WMC)는 이번 공연에 대해 “밸런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케니 지(Kenny G) 밴드가 선사하는 감미로운 색소폰 선율과 함께 로맨틱함이 더해진 무대를 기대해도 좋다.”고 밝혔다. 월드뮤지컬컴퍼니의 소셜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는 케니 지(Kenny G)가 직접 아시아투어 안내를 위한 영상을 공유하기도 했다.
 
1995년 첫 내한공연 이후 이미 10여 차례 내한공연을 선보인 케니 지(Kenny G)는 연주 음악 불모지였던 우리 공연계에 색소폰 열풍을 일으킨 장본인이다. 한국에서도 25장이나 되는 앨범을 발매하고, 600만 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며 지금까지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올해로 데뷔 41주년을 맞는 케니 지(Kenny G)는 최근 힙합계 대부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유즈 디스 가스펠(Use This Gospel) 콜라보레이션으로 다시금 빌보드 1위에 등극했다. 이번 공연에서 그는 러빙 유(Loving You), 고잉 홈(Going Home), 송버드(Songbird) 등의 대표곡과 수많은 명곡들을 연주할 예정이다.
 
케니 지(Kenny G)의 월드투어 발렌타인 콘서트는 서울에서는 2월 21일 롯데 콘서트홀, 부산에서는 이틀 뒤인 2월 23일 벡스코 오디토리움에서 개최된다.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