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2.17 월 17:31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국악쇼 ‘썬앤문’, 윤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박칼린 감독 연출, 폴리 체험과 기념품 증정까지

박칼린 연출의 국악쇼 썬앤문 공연이 4년에 한 번 돌아오는 윤년(閏年)을 맞이하여 2월 한 달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박칼린 감독이 연출한 썬앤문은 2017년 11월 10일 경향아트힐 썬앤문 전용관에서 오픈 런으로 개막했다. 국악가락에 파워풀한 퍼포먼스, 홀로그램 영상과 조명이 어우러지며, 록, 팝,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이 국악과 어우러진다. 전통과 현대의 만남을 뛰어넘는 국악쇼로 한국의 전통미에 기발한 아이디어를 가미하여 나이와 국적에 상관없이 누구나 편하게 관람할 수 있다.

또한, 관객이 일상의 물건으로 소리를 만들고 영상에 소리를 입혀보는 효과음(Foley) 등 관객 참여형 퍼포먼스로 관객들과 함께 소통하며, 더 풍성한 체험을 경험 할 수 있다. 폴리체험은 인기 있는 ASMR(자율 감각 쾌락 반응)과 비슷한 체험으로 뇌를 자극해 심리적인 안정을 유도하는 영상으로 바람이 부는 소리, 빗소리, 바스락거리는 소리 등을 제공해 준다.

썬앤문은 4년에 한 번 돌아오는 윤년(閏年)을 맞이하여, 2월 한 달 동안 전 관객에게 보름달을 닮은 썬앤문 기념품도 증정한다. 2월 윤년 프로모션은 썬앤문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제공_(주)키위미디어그룹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