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0.21 수 15:09
상단여백
HOME 컬쳐 컬쳐일반
조민규 첫 솔로 단독공연 ‘신세계’ 개최!2월 22일, 23일 성수아트홀 공연

조민규가 첫 솔로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크로스오버계의 아이돌 포레스텔라의 리더 조민규가 오는 2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서울 성동구 성수아트홀에서 단독 공연 ‘신세계(NEW AGE)’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의 타이틀 ‘신세계’는 조민규가 음악을 하면서 만나게 된 새로운 세계를 공연을 통해서 관객들에게도 보여주면서 신세계를 선사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이번 공연은 앞으로 선보일 조민규만의 새로운 음악적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이전에는 그룹인 포레스텔라의 일원으로서 무대에 올랐다면, 이번 공연에서 조민규는 솔로로서 홀로 무대에 올라 매력을 뽐낸다. 기존과는 다른 조민규의 개성을 보여줄 수 있는 연출과 세트리스트로 이번 공연을 채워나갈 전망이다.

소속사인 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월 중 첫 솔로 음원을 발매할 예정이며, 이를 기념한 공연을 통해 신곡의 첫 라이브를 들려드리는 자리를 마련했다”며 음원 발매 소식도 함께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2월 22일과 23일 서울 성동구 성수아트홀에서 열리는 조민규 단독 공연 ‘신세계’는 1월 20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가능하다.

사진 제공_인터파크 엔터테인먼트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