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7.16 목 12:3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아이다’, 오리지널 버전 마지막 공연 부산에서!단 4주간의 무대, 3월 20일 드림씨어터 개막

뮤지컬 ‘아이다’(3월 20일 개막, 드림씨어터) 부산 공연이 3월 20일 개막을 앞두고, 1월 30일 2시 첫 티켓을 오픈한다. 이번 공연은 ‘아이다’의 15년 한국 공연 역사상 수도권 이외의 최초의 지역 공연이며,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프로덕션을 만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다.

뮤지컬 ‘아이다’는 ‘라이온 킹’을 탄생시킨 디즈니 씨어트리컬 프로덕션이 오직 뮤지컬만을 위해 제작한 최초의 콘텐츠다. 고대 이집트에 포로로 잡혀온 누비아의 공주 아이다와 이집트 장군 라다메스, 그의 약혼녀인 파라오의 딸 암네리스 공주의 전설적인 러브스토리를 담는다. 팝의 거장 엘튼 존과 뮤지컬 음악의 전설 팀 라이스가 힘을 합친 작품으로, 2000년 3월 뉴욕 브로드웨이 초연 이후 토니상 작곡상, 무대 디자인상, 조명 디자인상, 여우 주연상 등을 비롯해 전 세계 주요 어워즈를 휩쓸었다.

이번 공연은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숨 막히도록 아름답고 독창적인 무대 예술을 선보인다. 40톤의 컨테이너 9대 분량의 대규모 스케일, 현대적인 감성으로 재현된 고대 이집트의 환상적이고 아름다운 무대 세트, 무대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800여 벌의 의상과 60여 개의 통가발, 900개의 고정 조명과 90대가 넘는 무빙 라이트의 조명이 펼치는 풍부한 색의 향연, 역동적인 안무 등이 쉴 새 없이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아이다’의 마지막 시즌을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주역을 그대로 부산 공연에서도 만날 수 있다. ‘아이다’의 마지막 공연을 위해 모인 레전드 캐스트로 역대 멤버 윤공주, 정선아, 아이비, 김우형과 치열한 오디션을 거쳐 선발된 전나영, 최재림, 박송권, 박성환, 유승엽, 김선동, 오세준 외 20명의 앙상블이 연기한다. 2005년 한국 초연부터 이 작품을 함께 해온 협력 연출 키스 배튼(Keith Batten)은 이번 멤버들에 대해 “‘마지막 공연’이라는 역사적인 무대를 멋지게 소화해 낼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번 부산 티켓 오픈은 3월 20일부터 4월 3일 공연까지 예매할 수 있으며 2월 13일까지 예매 시 조기예매 최대 20%(BC카드 결제 한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예매는 드림씨어터, 인터파크, 하나티켓, 예스24, 옥션티켓, 멜론티켓, 티켓11번가, 페이북, 썸뱅크 등에서 가능하다. 드림씨어터 멤버십은 1월 29일(수) 오후 2시 선예매가 오픈 되며 보다 자세한 예매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브로드웨이 오리지널 버전인 뮤지컬 ‘아이다’의 마지막 무대가 될 부산 공연은 2월 23일까지 서울 공연을 마치고, 3월 20일부터 4월 19일까지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자료 제공_드림씨어터

박세은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