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8 화 23:1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웃는 남자’ 연습 현장 공개1월 9일부터 3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

뮤지컬 ‘웃는 남자’가 뜨거운 열기로 가득한 연습 현장을 공개했다.

재연 개막을 3일 남겨둔 뮤지컬 ‘웃는 남자’는 연습 현장은 배우 이석훈, 규현, 박강현, 수호(EXO), 민영기, 양준모, 신영숙, 김소향, 강혜인, 이수빈이 연습에 몰두하고 있다.

먼저, 지울 수 없는 웃는 얼굴을 가진 채 유랑극단에서 광대 노릇을 하는 관능적인 젊은 청년 그윈플렌 역은 이석훈, 규현, 박강현, 수호가 맡았다. 이번 재연 무대에 뉴캐스트로 참여해 캐스팅 소식부터 화제를 일으킨 이석훈과 규현은 반짝이는 눈빛과 순수한 표정만으로도 극 중 그윈플렌을 단번에 연상시킨다. 2018년 초연에서 호평을 받았던 박강현과 수호의 깊은 연기력 역시 사진을 통해서도 오롯이 느껴진다.

떠돌이 약장수이자 서사의 중추를 끌어나가는 우르수스 역의 배우 민영기와 양준모는 묵직한 카리스마로 재연에 합류했다. 새로운 변신에 나선 민영기와 초연에서 보여준 절절한 부성애를 또다시 펼쳐낼 양준모는 연습실을 꽉 채우는 무게감을 보여줬다. 조시아나 여공작 역의 배우 신영숙과 김소향은 2인 2색 팜므파탈 연기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앞은 보이지 않지만, 마음속 아름다움을 찾아내는 순수한 영혼을 가진 데아 역을 맡은 배우 강혜인과 이수빈의 섬세한 감성은 연습실에서도 빛을 발했다.

뮤지컬 ‘웃는 남자’ 관계자는 “관객들과 만날 날이 3일밖에 남지 않았다. 지난 1일 시츠프로브 생중계를 통해 예고했듯이 재연 무대는 초연보다 더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며 “그만큼 배우들도 완벽한 무대, 디테일한 캐릭터를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연습에 임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오늘 공개된 연습 현장 사진만으로는 다 보여드리지 못한 ‘웃는 남자’의 훌륭한 넘버와 배우들의 탁월한 소화력, 함께 완성한 배우들 간의 완벽한 케미 등이 무대 위에 펼쳐질 예정이다. 오는 9일 개막까지 많은 관심과 애정 부탁드린다”는 당부도 덧붙였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세기의 문호 빅토르 위고의 소설을 원작으로 신분 차별이 극심했던 17세기 영국, 끔찍한 괴물의 얼굴을 하고 있지만 순수한 마음을 지닌 그윈플렌의 여정을 따라 정의와 인간성이 무너진 세태 비판하고 인간의 존엄성과 평등의 가치에 대해 깊이 있게 조명한 작품이다.

뮤지컬 ‘웃는 남자’는 오는 1월 9일부터 3월 1일까지 예술의전당 오페라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EMK뮤지컬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