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28 화 23:1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랭킹 1위 차지2월 28일부터 5월 17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

뮤지컬 ‘마마,돈크라이’가 6일 오후 2시 티켓오픈과 동시에 인터파크 티켓 랭킹 1위를 차지했다.

2월 개막을 앞둔 ‘마마,돈크라이’는 학문에 완벽하지만, 사랑에는 서툰 천재 물리학자 프로페서V가 마성의 매력을 지닌 드라큘라 백작을 만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을 얻기 위해 피의 거래도 마다하지 않는 인간과 불멸의 삶을 끝내기 위해 인간을 이용하는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는 러닝타임 내내 긴장감을 유지하며 관객의 몰입도를 높인다. 여기에 중독성 강한 넘버와 캐릭터들의 매력으로 2010년 초연 이후 10년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은 규모가 커진 공연장과 새롭게 바뀐 무대, 역대 최다 출연진으로 오리지널 캐스트와 올해 새롭게 합류한 뉴 캐스트에 가장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리지널 캐스트 송용진, 허규를 비롯해 고영빈, 박영수, 이충주가 무대에 오른다. 2018년 다섯 번째 시즌에 참여해 새로운 캐릭터를 완성하며 작품에 활력을 넣었던 조형균, 송유택, 김찬호, 고훈정, 장지후, 이승헌이 한 번 더 감동을 선사한다. 마지막으로 백형훈, 양지원, 최민우, 노윤이 뉴캐스트로 이름을 올렸다.

뮤지컬 ‘마마,돈크라이’는 오는 2월 28일부터 5월 17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개막한다.


사진제공_페이지1(PAGE1), 알앤디웍스(R&Dworks)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