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3.28 토 14:04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엘리펀트 송’ 2주 연장 공연2020년 2월 16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3관

연극 ‘엘리펀트 송’이 관객 성원에 힘입어 공연 기간을 2주 연장한다.

2020년 2월 16일까지 공연을 이어가게 된 연극 ‘엘리펀트 송’은 돌연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 의사 로렌스의 행방을 찾기 위해 병원장 그린버그가 그를 마지막으로 목격한 환자 마이클을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려낸 작품이다. 행방의 단서를 찾으려는 병원장 그린버그와 알 수 없는 코끼리 얘기만 늘어놓는 환자 마이클, 그리고 마이클이 유독 경계하는 수간호사 피터슨까지 세 사람의 대화가 치밀하게 엇갈리며 감동과 반전의 서스펜스를 유발한다.

캐나다 작가 니콜라스 빌런(Nicolas Billon)의 데뷔작으로 2004년 캐나다 스트랫퍼드 축제에서 첫선을 보였다. 이후 미국과 영국, 프랑스 등 세계 각지에서 공연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실제로 프랑스 파리의 몽파르나스 극장에서는 100회 이상의 공연을 올리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프랑스의 토니상으로 불리는 ‘몰리에르 어워드’ 작품상에 노미네이트 되기도 했다. 한국에서는 지난 2015년 11월 아시아 최초로 초연 무대를 올렸으며, 대학로 대표 흥행작으로 이름을 올렸다.

공연을 본 관객은 “배우들의 열연이 너무 인상적인 공연 (예매자 suh***)”, “스토리와 연기가 꽉 찼다 (예매자 halloween***)”, “배우들 연기가 정말 대박 (예매자 andy5***)” 등의 후기를 남겼다.

연극 ‘엘리펀트 송’은 2020년 2월 16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나인스토리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