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3 월 16:52
상단여백
HOME 연극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 송일국과 삼둥이 근황 전해1월 2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에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가 떴다.

배우 송일국과 대한, 민국, 만세 삼둥이는 공연장을 찾아 배우들과의 인증샷을 남겨 훈훈함을 전했다. 극은 초등학생도 함께 볼 수 있는 착한 코미디임을 앞세워 온 가족의 웃음을 보장한다. 방학 시즌을 맞아 ‘겨울방학 특별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초/중/고등학생 자녀와 함께 연극 관람 시 전석 50% 할인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도둑배우’의 스페셜 문구 세트, 연필 세트 등을 증정한다.

공연을 관람한 관객은 “아들과 너무 행복하게 보다 왔네요. 공연 내내 웃고 궁금해하고, 100분이 후딱 지나갔어요.”(인터파크 dyd***), “너무 많이 웃어 입이 아팠습니다. 올해 관람했던 연극 중에서 최고였습니다.”(인터파크 goodvoice***), “딸이랑 같이 다녀 왔어요. 가까이서 배우들과 함께 했는데 굉장히 색다른 경험이었어요.”(네이버예약 rtu1****) 등의 후기를 남겼다.

국내 초연작인 ‘도둑배우’는 각자의 임무를 가진 인물들이 한 공간에서 만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소동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개성 넘치는 여섯 인물이 쉴 틈 없이 보여주는 유쾌한 에피소드는 객석을 시종일관 웃음바다로 만드는 동시에 짧은 만남으로도 인생이 바뀔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배우 이한위, 권혁준, 병헌, 김영한, 김가은이 출연한다. 연극은 오는 1월 2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한다.

사진제공_ 파크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