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2.28 금 20:5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창작 뮤지컬 ‘검은 사제들’ 전 배역 오디션 개최알앤디웍스 오디션 공식메일을 통해 접수

알앤디웍스(대표 오훈식)가 여섯 번째 창작 뮤지컬 ‘검은 사제들’ 전 배역 오디션을 개최한다.

뮤지컬 ‘검은 사제들’은 2015년 개봉한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서울 한복판에서 구마 의식을 행하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동안 국내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오컬트 장르 영화의 등장을 알리며 한국 영화계에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다. 구마 의식에서 나오는 긴장감으로 서스펜스를 완성했던 영화가 무대 위에서 어떻게 재탄생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각색과 극작은 뮤지컬 ‘HOPE’로 데뷔해 제8회 예그린뮤지컬어워드에서 극본상을 받은 강남 작가가 맡았다. 작곡 역시 뮤지컬 ‘HOPE’를 통해 함께 호흡을 맞췄던 김효은 작곡가가 참여한다.

이번 오디션은 악을 직면하면서 자신의 두려움을 극복하는 신학생 최 부제(아가토)와 종교가 추구하는 방향에 의문을 갖고있는 김 신부(베드로), 뺑소니 사고 이후 의문의 증상에 시달리는 영신(최 부제 동생兼)을 비롯해 앙상블까지 전 배역을 캐스팅할 예정이다.

창작 뮤지컬 ‘검은 사제들’ 오디션은 알앤디웍스 오디션 공식메일을 통해서 접수할 수 있다. 1차 서류 심사 이후 합격자는 2차 오디션을 진행한다. 오디션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알앤디웍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_알앤디웍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