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2.17 월 17:31
상단여백
HOME 컬쳐
거미 콘서트 ‘윈터 발라드’ 오늘 21일 ‘전국 매진’ 속 개최5개 지역 총 7회 공연이 전석 매진

‘전국 매진’을 기록하며 호평받는 거미 연말 투어콘서트가 20일과 21일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열린다.

거미 2019 연말 투어 콘서트 ‘Winter Ballad(윈터 발라드)’는 시작과 동시에 5개 지역 총 7회 공연이 전석 매진됐다. 지난 대전과 부산 공연에서 고품격 라이브는 물론 대표곡과 함께 연말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세트리스트로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이번 콘서트는 명불허전 라이브와 센스있는 진행과 입담, 화려한 연출로 ‘공연 여제’의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대전과 부산 콘서트는 인터파크 공연 후기 평점 10점은 물론 SNS와 네이버 후기를 통해 극찬을 받으며 거미 콘서트 중 최고의 마스터피스로 손꼽히고 있다.

공연 관계자는 “매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연말 시즌으로 자리 잡은 거미의 이번 연말 투어 콘서트 역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관객과 같이 호흡하는 무대가 많이 준비되어있는 만큼 남은 공연도 거미와 함께 신나게 즐겨주시면 될 것 같다.”라고 전했다.

시작과 동시에 전 지역 티켓을 완판시키며 화제를 모은 거미는 콘서트는 서울과 대구, 광주까지 이어간다. 한편, 거미의 연말 투어콘서트 ‘Winter Ballad’는 20일 오후 7시 30분과 21일 오후 6시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된다.


사진제공_C-JeS Entertainment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