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3.28 토 14:04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2020년 2월 개막2020년 2월 8일부터 3월 1일까지 나루아트센터 대극장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 ‘공룡 타루’가 2020년 2월 개막한다.

지난 2019년 1월, 공룡 마니아 어린이 가족들의 극찬을 받으며 초연을 올린 지 1년 만의 재공연된다. ‘공룡 타루’의 무대에서는 책에서만 보던 백악기 시대 공룡들이 살아 움직인다.

​관객은 3D모델링 작업을 통해 탄생한 공룡들과 화려한 영상과 조명 속 공룡들이 선보이는 춤과 노래를 즐기다 보면 어느새 이야기에 푹 빠져들게 된다. ​제작사 컬쳐홀릭 관계자는 “아이들은 물론 부모님까지 눈물을 글썽이게 하는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담았다”라고 말하며 “‘공룡 타루’에 이어 ‘공룡이 살아있다’ 에피소드 두 번째, 세 번째 이야기도 관객을 만나기 위해 준비 중에 있다.”라고 귀띔했다.

또한, 뮤지컬 ‘공룡이 살아있다’에 이어 뮤지컬 ‘공룡 타루’도 중국 시장 진출을 눈앞에 두고 있다. ​컬쳐홀릭 관계자는 ”유명 캐릭터를 앞세운 기존의 아동극에서 벗어나 탄탄한 스토리와 오리지널 공룡 캐릭터로 탄생한 ‘공룡 타루’가 2020년 한국 재연 공연에 이어 아시아 전역으로 진출하는 모습을 함께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뮤지컬 ‘공룡 타루’는 2020년 2월 8일부터 3월 1일까지 나루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컬처마인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