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3 금 21:51
상단여백
HOME 컬쳐
CJ문화재단 조상웅-유리아 등 출연, ‘언성 콘서트’ 개최2월 12일 목요일 오후 4시와 8시, 총 2회

CJ문화재단이 ‘2019 언성(UNSUNG)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CJ문화재단의 공연 창작자 지원사업인 스테이지업을 통해 발굴한 창작 뮤지컬들의 주요 넘버를 콘서트 형태로 소개하는 자리다. ‘언성(UNSUNG)’이란 ‘아직 불리지 않은 숨은 보석 같은 노래’라는 뜻으로, 정식 공연을 바라는 창작자의 염원을 담고 있다.

‘언성(UNSUNG) 콘서트’는 지난 2012년 첫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올해는 2019년 리딩공연 선정작인 ‘노웨어(NO-W-HERE)’, ‘애수’, ‘어나더 어스(Another Earth)’, ‘헤르츠’와 2020년 정식 공연이 예정된 ‘익스페리멘탈 보이’가 함께 무대를 꾸민다. 1부 공연은 ‘노웨어(NO-W-HERE)’를 비롯한 ‘애수’, ‘어나더 어스(Another Earth)’, ‘헤르츠’ 등 2019년 리딩공연 작품들의 주요 넘버곡 하이라이트로 전개된다. 이어 2부에서는 ‘익스페리멘탈 보이’ 출연배우의 작품 소개와 공연이 이어지고, 3부에서는 유명한 뮤지컬 넘버와 각자의 애창곡, 스페셜 곡들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출연진은 배우 유성재, 조상웅, 이지숙, 주민진, 박란주, 유리아 등이 작품별 하이라이트를 시연하고, 양주인 음악감독의 7인조 라이브밴드가 함께한다. 특히, 2016년 스테이지업 선정작으로 무대에 올랐던 ‘익스페리멘탈 보이’는 작품성을 보완, 내년 정식 공연을 앞두고 ‘2019 언성(UNSUNG) 콘서트’ 특별 출연을 통해 미리 관객들과 만나게 되었다.

CJ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관객을 만날 네 편의 창작 뮤지컬 넘버를 10월부터 한 달간 열린 리딩공연을 통해 관객 모니터링과 공연 관계자들에게 좋은 평가를 받은 바 있다”면서 “리딩공연의 감동을 이을 언성(UNSUNG) 콘서트를 통해 관객 여러분이 연말을 풍성한 기쁨으로 따뜻하게 채우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J아지트 대학로 공연장에서 열리는 ‘2019 언성(UNSUNG) 콘서트’ 티켓은 12월 4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공연은 2월 12일 목요일 오후 4시와 8시, 총 2회 대학로 CJ아지트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CJ문화재단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