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3 금 21:51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환상동화’ 강하늘 포스터 공개12월 21일부터 3월 1일까지 대학로 공연예술센터 코튼홀

연극 ‘환상동화’가 사랑광대 역의 배우 강하늘 포스터를 공개했다.

극 중 강하늘이 연기하는 사랑광대는 아이 같은 순수한 감성을 가진 캐릭터다. 공개된 포스터 속 배우 강하늘은 화이트 프릴 셔츠를 착용하고 발그레한 볼 터치와 헤어컬러를 찰떡같이 소화했다. 또한, 화이트셔츠와 대비되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헤어메이크업, 입술을 오므린 표정 연기도 눈길을 끈다.

배우 강하늘은 지난 21일 성황리에 종영한 KBS2TV <동백꽃 필 무렵> 이후 후속작으로 연극 ‘환상동화’를 선택해 화제를 모았다. 이번 연극 ‘환상동화’에서는 슬프고 기쁜 감정을 가감 없이 드러내는 사랑광대로 참여한다. 특히, 이번 선택은 연기자로서 자신의 의지와 신념에 의한 것으로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은다.

연극 ‘환상동화’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다양한 이벤트를 공개했다. ‘너랑나랑 관람권’은 2인 관람권+이천 테르메덴 스파(2인 사용권)를 90,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로비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 응모하면 추첨에 따라 이천 테르메덴 카라반 이용권, 슬럼버 매트리스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을 위한 ‘수능할인’도 마련해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공연 후 커튼콜을 촬영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스페셜 커튼콜데이는 12월 24일, 12월 25일 총 3회차 동안 진행된다.

연극 ‘환상동화’는 오는 12월 21일부터 3월 1일까지 대학로 공연예술센터 코튼홀에서 공연한다.


사진제공_Story P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