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7.8 수 13:41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고령, 신영숙·이지훈·정선아 한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갈라 콘서트 ‘뮤지컬 플레이리스트’ 개최11월 28일 오후 7시 30분 고령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고령군은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 고령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기획공연 ‘뮤지컬 플레이리스트’ 콘서트를 선보인다.

겨울을 맞아 펼쳐지는 이번 공연은 대한민국 대표 뮤지컬 배우 신영숙, 이지훈, 정선아의 무대와 팝페라 가수 김재빈, 김민석, 손정수가 11인조 밴드 사운드에 맞춰 폭발적인 가창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넘버와 함께 즐기는 마술사 최형배의 마술 퍼포먼스 공연도 빼놓을 수 없는 볼거리다. 

대형 뮤지컬을 쉽게 접하기 힘든 지역주민들에게 맞춰 ‘뮤지컬 플레이리스트’ 콘서트는 관객들에게 익숙한 넘버들로 구성된다. 뮤지컬 캣츠의 ‘Memory’,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의 ‘지금 이 순간’, 뮤지컬 보디가드의 ‘I will always love you’ 등 미디어를 통해 한 번쯤은 접해봤을 법한 노래로 관객과 호흡한다.

뮤지컬 배우 신영숙은 1999년 뮤지컬 ‘명성황후’로 데뷔한 20년 내공의 뮤지컬 배우다. 그는  ‘레베카’, ‘맘마미아’, ‘엘리자벳’ 등 대형 뮤지컬에서 주역을 맡으며 대한민국 최고의 여배우 자리를 지키고 있다. 

최근 뮤지컬 ‘시티오브엔젤’을 성황리에 마치며 다음 작품을 준비하고 있는 이지훈의 무대도 눈길을 끈다. 1996년 가수로 데뷔한 그는 2006년 뮤지컬 ‘알타보이즈’를 통해 뮤지컬 배우로써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그 후 뮤지컬 ‘영웅’, ‘엘리자벳’ 등 대형 작품을 통해 관객과 만나고 있다.

뮤지컬 배우 정선아는 최근 뮤지컬 ‘아이다’에서 암네리스 역으로 활약하고 있다. 섬세한 연기력과 탄탄한 가창력을 겸비한 그는 ‘제 19회 한국뮤지컬대상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바 있다.

자칫 딱딱할 수 있는 뮤지컬 갈라 콘서트를 부드럽게 이어줄 3인 3색의 팝페라 무대도 준비된다. 화려한 언변과 무대매너로 대중의 관심을 받고 있는 팝페라 가수 김재빈,  풍부한 성량과 중후한 음색의 팝페라 가수 김민석, 대중에게 익숙한 창법으로 대중성과 작품성을 동시에 겸비한 팝페라 가수 손정수의 무대도 ‘뮤지컬 플레이리스트’ 콘서트에서 만날 수 있다.

공연은 11월 28일(목) 오후 7시 30분 고령대가야문화누리 우륵홀에서 열린다. 티켓 예매는 고령대가야문화누리 홈페이지(http://www.goryeong.go.kr/art)와 방문 예매를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문의는 고령대가야문화누리(054-950-7014)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_고령대가야문화누리

손해장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