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1.17 금 22:54
상단여백
HOME 연극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 수험생 50% 할인2020년 1월 2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가 2020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다.

2020 수능 수험표를 소지하면 동반 1인까지 11월 공연을 전석 50% 할인받아 관람할 수 있다. 공연은 인터파크 티켓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 후 당일 수험표를 꼭 지참해야 한다. 공연 관람 후 파크컴퍼니 공식 SNS 계정에서 진행하는 해시태그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앤서나인틴 시카판테놀 크림스킨패드’, ‘링거워터 링티’. ‘도둑배우 MD 세트’ 등도 선물로 증정한다.

연극 ‘도둑배우’는 개성 넘치는 여섯 인물이 한 공간에서 만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 소동을 유쾌하게 그린 작품이다. 도둑이었던 과거를 털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던 주인공이 같이 활동했던 선배도둑의 협박에 못 이겨 동화작가의 집을 털기 위해 잠입했다 낯선 사람들을 만나며 이야기가 시작된다. 쉴 틈 없이 벌어지는 유쾌한 에피소드는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시종일관 웃음바다로 만든다.

엉뚱하고 귀여운 집주인 ‘동화작가’ 역은 배우 이한위, 권혁준이 맡았다. 선배도둑의 협박에 못 이겨 마지막 도둑질을 하게 되는 착하고 귀여운 ‘도둑’ 역은 병헌, 김영한이 캐스팅됐다. ‘동화작가’의 원고를 독촉하기 위해 찾아온 유학파 출신의 편집자 ‘안네’ 역에는 김가은, 김소민, 분위기 파악 능력이 부족해 도미노를 팔지 못하고 있지만, 활기찬 성격으로 이야기를 이끌어 나가는 ‘세일즈맨’ 역은 김지훈과 류성훈이 맡아 연기한다. 후배도둑을 협박해 동화작가의 집을 털러 가는 ‘선배도둑’ 역은 황성대와 정근, 동화작가가 돈을 빌린 캐피탈 직원으로, 언제나 겨드랑이가 땀으로 흠뻑 젖어있는 ‘겨땀맨’ 역은 장원령이 무대에 오른다.

코미디 연극 ‘도둑배우’는 2020년 1월 27일까지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에서 공연한다.


사진제공_㈜파크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