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1 월 12:0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놀이체육 프로그램 ‘트니트니’ 뮤지컬 ‘우리는 트니프렌즈’로 만나요2020년 1월 11일부터 3월 1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

영유아 놀이체육 프로그램 ‘트니트니’가 뮤지컬로 찾아온다.


패밀리뮤지컬 ‘핑크퐁’, ‘캐리와 장난감 친구들’, ‘미니특공대’, ‘타요’, ‘뽀로로’ 등으로 어린이들에게 인기 높은 뮤지컬을 선보여 온 유진엠플러스가 이번에는 영유아 인기 놀이체육 프로그램인 ‘트니트니’로 흥행몰이에 나선다.

뮤지컬 ‘우리는 트니프렌즈’는 뮤지컬에 놀이체육을 결합한 새로운 형식의 인터랙티브 공연이다. 트니트니의 인기 캐릭터인 트니프렌즈와 아이들이 함께 노래와 율동을 즐기며 공연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창작진은 뮤지컬 ‘그리스’, ‘모래시계’, ‘그날들’ 등의 안무감독이자 ‘핑크퐁랜드-황금별을 찾아라’, ‘핑크퐁과 아기상어의 바다대모험’의 연출가인 신선호와 ‘신비아파트’, ‘뽀로로와 노래해요’, ‘시크릿쥬쥬 별의여신’ 등의 전상헌 음악감독 등이 참여했다.

유진엠플러스 관계자는 “우리 아이가 경험하는 첫 번째 뮤지컬이라는 생각으로, 지난 10년간 많은 사랑을 받아온 트니트니와 함께 양질의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책임감을 가지고 준비하고 있다. 놀이체육 수업과 뮤지컬의 결합이라는 새로운 도전을 통해 아이들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물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트니트니 뮤지컬 ‘우리는 트니프렌즈’는 2020년 1월 11일부터 3월 1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유진엠플러스(주)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