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1 월 12:09
상단여백
HOME 컬쳐
연말에는 김준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 3년 만에 개최12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코엑스 Hall D

김준수(XIA)가 오는 12월,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로 관객을 만난다.

김준수가 3년 만에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를 개최한다.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인 김준수의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발라드, OST, 뮤지컬 넘버를 오케스트라와 함께 5년간 꾸준히 이어져 왔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가수로서는 사랑받는 보컬리스트로, 뮤지컬 배우로서는 믿고 보는 배우가 된 김준수가 이번 연말에는 어느덧 자신의 시그니처 공연이 된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로 팬들과 2019년 한 해를 뜨겁게 마무리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공연 관계자는 “지난 2012년 처음 선보인 ‘발라드&뮤지컬 콘서트’는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많은 사랑을 받는 김준수만이 오로지해 낼 수 있는 명품 공연으로 정평이 난 만큼 연말을 즐기고 하자 하는 관객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그간 김준수가 선보여 왔던 뮤지컬 무대에서의 모습과 발라드는 물론 커버 곡까지 주옥같은 곡들이 총망라하는 특별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김준수는 지난 8월 막을 내린 뮤지컬 ‘엑스칼리버’에 출연했으며 전역 후 ‘WAY BACK XIA’라는 동명의 타이틀로 국내 컴백 콘서트와 일본투어 콘서트를 열어 팬들과 반가운 재회를 한 바 있다. 특히 지난 4일에는 개인 SNS를 통해 그간 출연한 뮤지컬과 넘버들이 정리된 한 장의 사진을 올리며 간접적으로 곧 다가올 연말 콘서트를 예고했다. 현재 직접 세트리스트 구성에 힘을 쏟고 있으며 팬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지니타임’을 진행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오는 14일 오후 8시, 멜론 티켓을 통해 단독 오픈된다. 김준수 연말 콘서트 ‘2019 XIA Ballad&Musical Concert with Orchestra Vol.6’는 오는 12월 28일과 29일 양일간 코엑스 Hall D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_C-JeS Entertainment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