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1 월 12:0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드라큘라’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 김금나 비하인드 방출12월 1일까지 한전아트센터

뮤지컬 배우 김금나가 11월 1일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에 출연한다.

1일 오후 8시 30분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에서는 13년 만에 귀환한 뮤지컬 ‘드라큘라’의 매력과 관전 포인트를 집중 탐구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드라큘라 역의 배우 신성우와 임태경, 엄기준, 켄(VIXX)의 매력을 소개할 예정이다.

배우 김금나는 드라큘라의 아내이자 곧은 신념과 따뜻한 인품을 가진 캐릭터 아드리아나 역으로 출연 중이다. 방송에서는 작품의 주요 장면을 함께 되짚어보며 숨은 매력과 키포인트를 소개한다. 특히 무대 위 비하인드를 최초로 풀어낼 것을 예고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낸다.

뮤지컬 ‘드라큘라’는 1897년 발간된 브람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다. 작품은 체코 뮤지컬로, 1998년 국내에 초연됐으며 2006년을 마지막으로 올해 13년 만에 공연 중이다. 뮤지컬 ‘드라큘라’의 모든 것을 알아볼 수 있는 TBS ‘공연에 뜨겁게 미치다’는 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한편, 13년 만의 귀환 체코 뮤지컬 ‘드라큘라’는 12월 1일까지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메이커스프로덕션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