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6 월 13:39
상단여백
HOME 컬쳐
장우혁 13년 만에 단독콘서트 전석 매진글로벌 페이지에도 트래픽이 몰리며 원조 한류 스타의 인기 실감

장우혁 콘서트 ‘AND’가 티켓 오픈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개최되는

장우혁 콘서트 ‘AND’는 단독 콘서트 개최 소식이 알려진 후 예매 전쟁을 예고했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단독 판매된 가운데 오픈 직후 전석 매진됐다. 지난 2005년 열린 첫 단독 콘서트도 2차 오픈 석까지 모두 초고속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장우혁은 8년 만에 신곡 ‘WEEKAND’ 발표와 함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중국에서 가수 활동 외에도 연기자, DJ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팬층을 형성하고 있어 글로벌 페이지에도 트래픽이 몰리며 원조 한류 스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콘서트 타이틀 ‘AND’은 신곡 ‘WEEKAND’와 연장 선상의 의미로 이번 콘서트가 끝이 아닌 새로운 시작으로서 이야기를 이어가겠다는 다짐을 담았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10월 29일 팬클럽 선오픈 후 30일 일반 오픈으로 진행했다. 특히 팬클럽 선 예매의 경우 유료 회원에게 제공되는 경우가 일반적이나, 장우혁 콘서트는 무료 회원임에도 불구하고 선 예매 혜택을 제공했다. 이는 오랜 시간 함께해준 팬들에게 가장 먼저 선물을 주고자 한 장우혁의 특별한 팬 사랑으로 진행됐다.

장우혁은 지난 2년간 ‘푸에르자 부르타’에서 ‘꼬레도르 장’으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번 콘서트는 퍼포머로 활동하며 받은 영감을 바탕으로 빛과 레이저 등을 활용한 특별한 무대연출로 역대급 퍼포먼스를 준비 중이다. 특히 장충체육관 사상 최대 규모의 물량을 투입해 무대 예술 정점을 선보일 예정이다.

지난 9월 고척스카이돔에서 열린 ‘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에 이어 신곡 발표까지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장우혁은 13만에 열리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완성도 높은 콘서트 준비에 매진할 예정이다.


사진제공_PRM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