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1 수 21:2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위윌락유’ 락스타가 한무대에…캐스팅 공개12월 17일부터 2020년 2월 20일까지 잠실 종합운동장 문화광장

뮤지컬 ‘위윌락유’가 12월 개막을 앞두고 티져포스터와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뮤지컬 ‘위윌락유’는 영국의 전설적인 록밴드 ‘퀸’의 음악 24곡을 짜임새 있게 스토리텔링 한 뮤지컬이다. 작품은 세상의 변화를 도모하며 혁명을 주도하는 ‘갈릴레오’, ‘스카라무슈’와 세상을 통제하는 ‘킬러퀸’의 대립을 그린다.

보헤미안들이 기다려온 드리머로 그들은 안내하는 갈리레오 역에는 배우 정동하가 캐스팅됐다. 걸크러쉬 매력으로 갈릴레오를 긴장하게 만드는 스카라무슈 역은 샤넌과 임소라가 맡는다. 무자비한 아이플래닛의 지배자 역할은 김태우, 서문탁, 김나윤이 무대에 오른다. 이외에도 김종서, 서범석, 홍록기, 정상윤, 최수형 등이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위윌락유’는 영국의 각본가 ‘벤 엘튼’이 시나리오를 만들고 2002년 런던에서 초연됐다. 공연은 17개국에서 1,500만 명 이상이 관람하며 해외에서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이번 국내 무대는 전용 무대 시설 등으로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12월 17일부터 2020년 2월 20일까지 잠실 종합운동장 문화광장(서문주차장 위치)에 ‘위윌락유 전용 공연장인 로열씨어터’에서 공연될 예정이다.


사진제공_㈜엠에스컨텐츠그룹 / ㈜더폼나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