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6 금 13:52
상단여백
HOME 컬쳐
싱어송라이터 케빈오, 단독콘서트 개최11월 30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

싱어송라이터 케빈오가 데뷔 4년 만에 단독콘서트 ‘Here & Now’를 개최한다.

케빈오는 2015년 Mnet ‘슈퍼스타K 7’ 우승과 함께 가요계에 데뷔했다. 2016년 ‘어제 오늘 내일’을 시작으로 ‘Stardust’, ‘알아줘’, ‘연인’, ‘How Do I’, ‘Remember’ 등 신스팝에서 포크록, 발라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감성을 담은 곡을 발표해왔다. 2019년 상반기에는 JTBC ‘슈퍼밴드’에 출연해 밴드의 보컬이자 프론트맨으로 존재감을 발휘하며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

이번 콘서트 ‘Here & Now’는 그동안 케빈오가 구축해온 음악적 세계관을 보여주는 자리이자, ‘슈퍼밴드’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한층 성장한 결과물을 처음으로 선보이는 자리이기도 하다. 케빈오는 현재 본인이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것을 선보이기 위해 직접 콘서트 구상에 참여하고 있다. 콘서트의 컨셉과 타이틀, 셋리스트 구성부터 콘서트의 얼굴이 되는 포스터까지 세심하게 케빈오의 손을 거쳐 준비되고 있다. 관계자는 “케빈오가 데뷔 4년 만에 여는 첫 번째 단독 콘서트이기 때문에 팬들과 진심으로 교감하기 위해 특히 열성을 다해 콘서트 준비에 참여하고 있다”고 전했다.

케빈오의 첫 단독 콘서트 ‘Here & Now’는 11월 30일 오후 7시 연세대학교 백주년기념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모티브히어로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