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2.21 금 17:32
상단여백
HOME 라이프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 홈쇼핑 통한 판매 플랫폼 확대로 ‘새활력’10월 2차례 홈쇼핑 판매 진행…합천 밤농가 소득 증대 기대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합천군 산림과)이 TV 홈쇼핑 방송을 통한 새로운 판로 개척으로 합천밤 가공제품 판매에 활력을 더하고 있다.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은 최근 W쇼핑에서 자립화 법인인 ㈜밤마리 밤가공제품을 판매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7월과 10월에 진행한 방송에서는 ㈜밤마리의 주요 제품 중 하나인 ‘대장경율피떡’ 찹쌀떡과 인절미 6만 7천여 개가 팔려 자체 목표치를 넘기기도 했다. 오는 10월 25일 오후 11시 20분에는 앵콜 판매 방송도 진행 예정이다.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은 앞으로 TV 홈쇼핑 방송을 포함해 다양한 온‧오프라인 판로를 확대해나간다는 입장이다. ㈜밤마리는 현재 운영 중인 합천밤 가공상품 온라인 전용 홈페이지(www.djgfood.com) 뿐만 아니라 블로그를 포함한 SNS 마케팅, 소셜커머스 등 다양한 유통 채널을 활용해 시민들에게 합천밤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펼칠 예정이다.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 관계자는 “최근 밤 산업 하양세로 고충을 겪고 있는 농가의 소득 안정화와 판로확대를 위해 노력중”이라며 “TV 홈쇼핑 채널 등을 적극 활용해 전국의 소비자가 합천밤 가공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게 하겠다”고 말했다.

 

사진제공_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

박재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