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20.8.3 월 21:22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다각화된 마케팅으로 호응11월 1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가 화장품 브랜드 ‘메이크업포에버’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최근 공연 업계가 관람객 유치를 위한 마케팅 프로모션이 다양해지면서 마리 앙투아네트와 메이크업포에버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이 절찬리에 판매되며 큰 호응을 일으켰다. 공연 관람권과 메이크업포에버의 베스트셀러 제품이 패키지로 구성된 ‘뷰티 투고 패키지’를 판매하고 있으며, 실제 프로필 촬영 현장에서 배우들이 메이크업포에버 제품을 사용하는 영상이 전국 매장에서 노출되는 등 마케팅 시장의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또한,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과 진행하는 패키지 구성도 있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41층에 위치한 피스트에서 뷔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뷔페 패키지’와 공연 관람과 호텔 숙박으로 구성된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공연 티켓 소지자에게는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로비 라운지 바의 스테디셀러 애프터눈티 세트가 10% 할인된다. 이외에도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 다이닝 매장에서 다양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최근 ‘밀리의 서재’와 협업으로 뮤지컬 도슨트북 서비스에 나서는 등 다각화된 마케팅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두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11월 1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EMK뮤지컬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