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8 금 17:5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 뮤직카페 프로모션 오픈11월 16일부터 2020년 2월 2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가 알앤디웍스 뮤직카페(이하 뮤직카페) 프로모션을 시작했다.

이번에 선보인 뮤직카페 프로모션은 알앤디웍스에서 선보인 창작 뮤지컬의 주요 넘버들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들을 수 있다. 카페에서는 ‘그림자를 판 사나이’ 관련 정보를 음원이나 레터링 등 다양한 방식으로 개막 전 관객들과의 거리를 좁히겠다는 포부다.

뮤직카페 프로모션을 통해 공개되는 음원은 ‘그림자를 판 사나이’의 선공개 넘버를 비롯해 창작 뮤지컬 ‘마마,돈크라이’, ‘셜록홈즈’, ‘더데빌’, ‘HOPE: 읽히지 않은 책과 읽히지 않은 인생’까지 총 5개 작품의 주요 넘버로 구성됐다. 매일 지정된 시간에(평일 17시~20시 / 주말 12시~19시) 매장을 방문할 경우 감상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시간에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히 제작한 ‘그림자를 판 사나이’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뮤직카페 프로모션 종료 후 21일에는 ‘세상에 이토록 멋진 쇼케이스’가 이어진다. 전 출연진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는 쇼케이스에서는 새로운 곡들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뮤지컬 ‘그림자를 판 사나이’는 11월 16일부터 2020년 2월 2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막을 올린다.


사진제공_알앤디웍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