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18 금 17:53
상단여백
HOME 라이프
농업회사법인 ㈜밤마리 밤가공제품, 10월 중 ‘W쇼핑’서 단독 판매 방송 진행오는 10월 16일, 25일 두 차례 방영 예정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의 자립화 법인인 ㈜밤마리의 밤가공제품이 오는 10월 16일과 25일 18시 ‘W쇼핑’을 통해 선보인다.

합천밤은 청정하고 수려한 황매산과 합천호 일원에서 많이 생산되며 밤낮의 일교차가 큰 기후조건 속에서 고품질을 자랑한다. 합천밤은 탄수화물, 단백질, 식이섬유, 무기질, 비타민등 5대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 되어 위장기능을 강화하며 신장보호, 성인병예방, 피부노화방지등 항노화 작용을 하는 특성을 지니고 있다.

합천군은 지난 7월 19일에도 ㈜밤마리 밤가공제품 유통활성화와 밤제품 홍보를 위해 ‘W쇼핑’ 방영을 지원한 바 있다. 이번 10월 방송에서는 대장경율피떡 찰쌉떡과 인절미를  판매할 예정이다.

합천밤6차산업화사업단 관계자는 “율피는 밤을 싸고 있는 얇은 속껍질로, 밤의 영양분 대부분이 율피에 들어있다”며 “간절기 피부와 위장 건강이 염려되는 분들은 이번 ‘W쇼핑’을 통해 주름개선과 기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대장경 율피떡’을 부담 없이 만나보기 바란다”고 전했다.

농업회사법인 ㈜밤마리의 주요 제품 중 하나인 ‘대장경율피떡’은 합천에서 생산되는 쌀, 밤 등의 농산품을 직접 농가로부터 구매해 만들어졌으며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율피의 떫은맛은 없애고 밤과 팥의 향으로 많은 사람들이 쉽게 율피를 접할 수 있게 만들어졌다. 또한, 본 제품은 깔끔하고 정갈한 개별 포장과 함께 냉동제품의 강점을 강화시켜 유통기한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제작됐다.

농업회사법인 ㈜밤마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합천 율피로 만든 제품을 접할 수 있도록 온라인 전용 홈페이지(www.djgfood.com) 뿐만 아니라 소셜커머스 등에서도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_‘W쇼핑’ 캡처

허윤선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