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5 일 23:5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한지상 박혜나 이충주와 에버랜드 갈라콘서트 개최10월 1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용인 에버랜드 장미원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이 BC카드와 함께하는 갈라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0월 11일 월드투어 주역들이 참석하는 공개 제작발표회 및 갈라 콘서트는 월드투어의 주역들을 최초로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무대다. 공개제작발표회에는 유령 역의 배우 조나단 록스머스(Jonathan Roxmouth)를 비롯해 크리스틴 역의 클레어 라이언(Claire Lyon), 라울 역의 맷 레이시(Matt Leisy)가 관객과 첫 만남을 갖는다. 또한, ‘오페라의 유령’의 넘버를 라이브로 만날 수 있는 쇼케이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여기에 뮤지컬 배우 한지상과 박혜나, 이충주의 라이브 콘서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행사는 BC카드 공동 주최 하에 열리는 것으로 BC TOP포인트를 1포인트 이상 보유한 고객 1,000명을 초대한다. 오는 10월 3일까지 BC카드 페이북 앱 및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BC카드 TOP스테이지는 BC TOP포인트 회원만을 위한 품격 있는 혜택 플랫폼이며 ‘해설이 있는 음악회’라는 테마로 클래식, 영화에 이어 ‘오페라의 유령’과 함께 뮤지컬을 테마로 마련되었다.

‘TOP스테이지 뮤지컬을 읽어주다! <오페라의 유령> 월드투어 갈라 콘서트’는 10월 11일 오후 6시 30분부터 용인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펼쳐진다.


사진제공_에스앤코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