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3 금 21:51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머더러’ 배우 이상운 프로필 촬영 현장 공개9월 20일부터 11월 17일까지 대학로 TOM 2관

뮤지컬 ‘머더러’가 배우 이상운 프로필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배우 이상운은 죽음에 대한 공포와 아픈 추억 때문에 항상 비관적이고 공격적인 소년 ‘피터’ 역을 맡았다. 공개된 사진에는 1940~50년대를 배경으로 수용소에 갇힌 상황으로 상처가 난 분장과 함께 죄수복을 입고 촬영에 임했다. 이상운은 프로필 촬영에 앞서 대본을 비롯해 수용소에 관련된 자료들을 직접 찾아보는 등 촬영 전부터 캐릭터 분석에 남다른 노력과 의지를 선보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전작인 ‘그리스’에서 로저 역으로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달했던 만큼, 이번에 공개된 비하인드 컷은 전작과 상반되는 어두우면서도 강렬한 모습을 엿볼 수 있게 됐다. 배우 이상운은 웹드라마 ‘현자타임’을 비롯해 뮤지컬 ‘머더러’, ‘그리스’, ‘땡큐 베리 스트로베리’, ‘전설의 리틀 농구단’, ‘투모로우 모닝’, ‘곤 투모로우’ 등에 출연했다. 그는 신인임에도 그만의 매력을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 있다.

뮤지컬 ‘머더러’는 독일 표현주의 극작가 게오르크 카이저의 희곡 ‘메두사의 뗏목’을 원작으로 한다. 1940~50년대 수용소에 갇힌 아이들이 구출을 약속한 어른들을 기다리는 7일간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9월 20일부터 11월 17일까지 대학로 TOM 2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좋은사람컴퍼니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