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1 월 12:0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랭보’ 매진공약에 ‘뮤지컬 랭보 월요 콘서트’까지 볼 수 있나9월 7일부터 12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

뮤지컬 ‘랭보’에 출연 중인 배우 정동화, 백형훈, 윤소호가 매진 공약에 나섰다.

뮤지컬 배우 3인의 릴레이 매진 공약이 공개되면서 SNS에서 공연보다 더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랭보 3인 공약’은 이른바 ‘백형훈이 쏘아 올린 작은 공약’(이하 백쏘공)으로 시작됐다. ‘랭보’ 역을 맡은 배우 백형훈이 지난 8월, 자신의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진행한 라이브 방송 중 언급한 매진 공약이 동료 배우들에게 알려지면서 정동화 윤소호까지 이어졌다.

먼저 백형훈은 첫 매진 시 공연 종료 후 극장 앞에서 무반주로 넘버 ‘영원’을 완창한다. 두 번째 매진에는 미니 콘서트를 개최하며 세 번째 매진 경우 대학로에서 버스킹을 할 예정이다. 정동화는 9월 공연 중 첫 매진 회차 관객에게 직접 기획하고 제작한 MD를 제공한다. 이어 윤소호는 매진 회차 모든 관객에게 직접 커피를 나눠준다. 매진 공약은 9월 공연 중에 한해 진행된다.

제작사 측은 “랭보들의 공약에 힘을 더해 이들의 공약이 꼭 이뤄지길 바란다.”고 전하며 공약 실행될 시 10월 중 월요일 하루 랭보, 베를렌느, 들라에와 함께하는 ‘뮤지컬 랭보 월요 콘서트’를 만들겠다고 예고했다.

뮤지컬 ‘랭보’는 9월 7일부터 12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