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8 수 19:2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부산에서도 인기 만점9월 21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드림씨어터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이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 중이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부산 공연은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단 2주간 공연된다. 거장 앤드루 로이드 웨버의 최신 히트작을 오리지널 그대로 볼 수 있는 기회다. 무대에서 종횡무진 극을 이끄는 배우 코너 글룰리를 비롯한 월드투어 캐스트는 물론 영 캐스트의 천재적인 재능이 돋보이는 연주와 연기는 관객들의 기립 박수를 끌어냈다.

부산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은 “퀄리티 있는 브로드웨이 공연을 부산에서 봤네요”(mi5***), “관람평이 너무 좋아서 기대했는데 더 좋았어요 속이 뻥 뚫리는 공연”(yang***), “객석 리액션이 좋아서 더 신났어요”(thedayof******), “평점 별 백만 개 흥은 이런 거지”(chic_***) 등 공연장의 생생한 열기를 고스란히 전했다. 뿐만 아니라 “듀이의 미친 텐션 최고입니다”, “아이들이라 마냥 귀엽게만 봤는데 연기도, 연주도 완벽” 등 감탄을 아기지 않았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은 2015년 브로드웨이와 2016년 웨스트엔드 초연의 대성공 이후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호평을 얻고 있다. 할리우드 배우 잭 블랙 주연의 동명의 음악 영화를 원작으로 하며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캣츠’의 웨버를 비롯해 토니상, 골든글로브상, 에미상 등 수많은 상을 거머쥔 크리에이터가 뮤지컬로 재탄생시킨 작품이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 부산 공연은 명작추천 3인/4인 패키지 최대 20%, 추석 연휴 공연 예매 시 최대 20% 할인을(9/12~9/15 공연), 초, 중, 고등학생을 동반 시 스쿨 할인 VIP/R석 10%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공연은 9월 21일부터 29일까지 부산 드림씨어터에서 공연된 후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에스앤코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