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1.11 월 12:09
상단여백
HOME 연극
연극 ‘장수상회’ 오늘(30일) 개막8월 30일부터 9월 2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장천홀

연극 ‘장수상회’가 8월 30일 개막한다.

연극 ‘장수상회’는 배우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의 출연으로 전 연령층에 사랑받은 작품이다. 이번 공연은 전 예매자에게 30% 할인을 제공하는 개막기념 할인을 진행 중이다.

작품은 노년에 싹트는 풋풋하고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와 함께 가족에 대한 애틋함, 삶의 가치를 되돌아보게 하는 묵직한 메시지가 담겨있다. 할리우드 영화 ‘러블리, 스틸’을 리메이크한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제작하여 2016년 초연됐다. 이후 현재까지 세 번의 정기공연과 미국 LA 공연은 물론 국내 약 50여 개 도시 투어를 진행했다. 더불어 제35회, 36회 서울연극제 연출상, 제1회 오늘의 극작가상을 수상한 정범철 연출이 함께한다. 더불어 제35회, 36회 서울연극제 연출상, 제1회 오늘의 극작가상을 수상한 정범철 연출이 함께한다.

배려심과 다정함은 좀 부족해도 속정 깊은 츤데레 성칠이 근무하는 장수상회의 옆집에 고운 외모의 금님이 꽃가게를 연다. 성칠의 퉁명스러움에도 늘 환한 미소를 보여주는 금님은 어느 날 성칠에게 저녁 식사 제안을 하게 되고, 무심한 척했지만 떨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었던 성칠과 금님은 첫 데이트를 즐긴다. 설레는 만남을 이어가며 금님과의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성칠은 어느 날 금님과의 중요한 약속을 잊어버리게 된다. 그리고 금님이 지키고자 했던 그녀의 가슴 아프고도 아름다운 비밀을 알게 된다.

연극 ‘장수상회’는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2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유)장수상회문전사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