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16 월 12:45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레플리카 버전으로 중국 진출!9월 3일부터 15일까지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지킬앤하이드’가 오디컴퍼니의 레플리카(Replica) 버전으로 중국에서 공연된다.

중국 최대의 전자상거래 업체인 알리바바 그룹(Alibaba Group)에서 운영하는 다마이(DAMAI)의 마이라이브(Mailive)와 중국 상하이 어메이즈랜드 프로덕션 주식회사(Shanghai Amazeland Production)는 오디컴퍼니㈜와 MOU 협약을 맺고, 레플리카 프로덕션으로 ‘지킬앤하이드’를 무대에 올린다.

오디컴퍼니의 ‘지킬앤하이드’는 창작자 중 한 명인 스티브 쿠덴(Steve Cuden)으로부터 “내가 본 ‘지킬앤하이드’ 중 신춘수 프로듀서가 제작한 오디컴퍼니㈜의 공연이 가장 최고의 버전이다. 연출, 무대, 조명, 의상, 음향 등 모든 요소가 더할 나위 없이 완벽했던 훌륭한 프로덕션이다.”라고 극찬을 받기도 했다.

오디컴퍼니㈜가 성공적으로 선보였던 작품들을 매년 중국에서 오디컴퍼니㈜의 레플리카 방식으로 공연하기로 체결했다. 특히, 다마이 마이라이브와 어메이즈랜드는 오디컴퍼니㈜의 신춘수 대표/프로듀서를 예술감독으로 임명하며, 신춘수 프로듀서에 대한 신뢰를 보였다.

그 동안 레플리카 방식으로 해외에 진출한 작품은 있었지만, 이처럼 한 제작사의 다양한 작품들을 매년 꾸준히 레플리카 방식으로 선보이는 것은 최초다. 또한, 대한민국 최초 브로드웨이 리그 정회원인 신춘수 프로듀서는 세계 뮤지컬 시장으로 활동 영역을 확장한 경험을 살려 추후 다마이 마이라이브에서 주최하는 강연과 포럼 등에 참석해 오디컴퍼니㈜의 국제적 제작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뮤지컬 ‘지킬앤하이드’ 앵콜 공연은 9월 3일부터 15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오디컴퍼니(주)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