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8 수 19:23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랭보’ 즐거운 한때 담은 영상 공개9월 7일부터 12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

뮤지컬 ‘랭보’가 주인공 ‘랭보’와 ‘들라에’의 모습을 담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9월 7일 개막을 앞둔 뮤지컬 ‘랭보’는 영상을 통해 ‘랭보’와 ‘들라에’의 즐거운 한때를 영상으로 제작했다. 공개된 영상은 극 중 넘버이자 ‘랭보’가 특히 좋아했던 ‘베를렌느’의 명시 ‘초록’이 배경음악이다. 감각적인 영상미와 자유로운 방랑자 ‘랭보’와 특유의 소년 같으면서 천진난만한 ‘들라에’가 우정을 나누는 모습을 온전히 담았다.

투시자를 꿈꾸며 진정한 시와 영원을 찾아 미지의 세계를 향해 나아가길 갈망하는 ‘랭보’와 그런 그와 그의 시를 절대적으로 지지해주는 고향 친구 ‘들라에’는 실제로도 각별한 우정을 나눈 사이로 알려져 있다. ‘랭보’는 절필하기 직전 마지막으로 집필한 대부분의 시들을 ‘들라에’에게 보내는 편지에 동봉했다고 전해진다. 두 사람이 주고받았던 편지와 ‘들라에’가 그린 ‘랭보’의 초상화는 오늘날까지도 ‘랭보’가 기억될 수 있는 매개체가 되고 있다.

뮤지컬 ‘랭보’는 ‘시인의 왕’이라 불린 ‘베를렌느’와 ‘랭보’의 어릴 적 친구 ‘들라에’가 ‘랭보’의 흔적을 찾아가는 여정을 통해 그들의 기억 속 ‘랭보’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프랑스 상징주의를 대표하는 ‘랭보’와 ‘베를렌느’ 두 시인의 대표 작품들을 토대로 대사와 뮤지컬 넘버를 구성해 감미로운 선율과 함께 감성적인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은 9월 7일부터 12월 1일까지 예스24스테이지 1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라이브㈜,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