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0.23 수 17:50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 박강현 황민현 1분 뮤직비디오 공개8월 24일부터 11월 1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가 박강현, 황민현의 1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는 20일에는 페르젠 역의 손준호, 정택운의 영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 박강현이 부른 ‘멀리서 들려오는 천둥(Distant Thunder)’은 프랑스 시민들이 외치는 혁명의 소리를 외면하는 마리에게 현실을 볼 것을 충고하며 부르는 곡으로, 그녀가 위험에 빠지지 않길 바라는 페르젠의 지고지순한 사랑과 자신의 연인을 지키고자 하는 강인함이 동시에 녹아있는 곡이다.

이어 황민현이 부른 ‘프롤로그(Prologue)’는 극의 시작과 함께 등장하는 넘버다. 페르젠 백작이 사랑하는 여인 마리 앙투아네트를 떠올리며 부르는 곡으로 마리의 비극적 최후로 인한 절망감과 그녀를 향한 사랑이 담겨 있어 듣는 이들의 마음을 울리는 감정선이 특징적이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프랑스의 왕비였으나 18세기 프랑스 혁명으로 단두대에서 생을 마감했던 마리 앙투아네트의 드라마틱한 삶과 사회의 부조리에 관심을 갖고 혁명을 선도하는 허구의 인물 마그리드 아르노의 삶을 대조적으로 조명해 진실과 정의의 참된 의미를 깊이 있게 다룬 작품이다. 배우 김소현, 김소향, 장은아, 김연지, 손준호, 박강현, 정택운, 황민현, 민영기, 김준현 등이 출연한다.

뮤지컬 ‘마리 앙투아네트’는 오는 8월 24일부터 11월 17일까지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EMK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