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8.23 금 16:46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 스팟 영상 공개9월 7일부터 11월 10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가 스팟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팟 영상은 우주비행사를 꿈꾸는 ‘제이’ 역의 배우 최연우, 이예은, 그녀를 사랑하는 남자 ‘은기’ 역의 배우 성두섭, 정욱진, 정휘가 출연해 짧지만 강렬하게 작품 속 캐릭터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냈다.

영상은 몽환적이면서도 감각적인 연출과 감성을 자극하는 BGM, 극 중 대사로 이루어진 담백한 내레이션으로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킨다. 이번 영상에서 선보인 BGM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이 돋보이는 대표 넘버로, 8월 중 뮤직비디오를 통해 정식 음원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는 다음웹툰 누적조회수 1억 뷰를 돌파한 캐롯 작가의 인기 웹툰 ‘이토록 보통의’을 원작으로 한다. 작가 박해림, 이민하 작곡가, 김태훈 연출, 주소연 음악감독, 홍유선 안무가 등의 창작진이 의기투합했다. 영상과 조명을 통해 무중력 상태를 완벽히 구현함은 물론 배우들의 감성적인 연기에 혼을 더하는 4인조 라이브 밴드의 음악이 더해 져 신비롭고 환상적인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는 오는 9월 7일부터 11월 10일까지 대학로 예스24스테이지 3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랑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