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8.23 금 16:46
상단여백
HOME 뮤지컬
손승연,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커버송 무비 공개8월 25일까지 서울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이 보컬 손승연의 커버송 M/V를 공개했다.

파워보컬을 자랑하는 손승연은 여주인공 로잘리가 부르는 솔로 넘버 'Where Did the Rock Go?' 커버송 M/V를 불러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그는 뮤지컬 ‘스쿨 오브 락’을 관람 후 직접 커버송을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손승연은 “보는 내내 제가 더 신이 나서 마음 같아서는 의자 위에서 뛰고 싶을 정도였다. 관객들이 무대의 배우들과 함께 즐기고 신나게 뛰놀다 갈 수 있는 작품이다”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멜로디와 가사가 아름답고 풍부한 감정을 담고 있는 노래다. 여주인공 ‘로잘리’의 젊은 시절을 회상하는 드라마틱한 전개가 감명 깊었고 저를 포함해 보는 사람들의 가슴을 말 그대로 ‘Touch’하는 노래. 제 목소리에 집중해서 원곡에 담긴 감성을 재해석해서 들려 드리고 싶어 커버를 제안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괴물 보컬’이라는 수식어로 유명한 손승연은 오디션 ‘보이스코리아’ 우승으로 라이징 스타 반열에 올랐다. ‘스쿨 오브 락’의 하이라이트 장면 중 하나인 'Where Did the Rock Go?'는 명문 사립학교의 엄격한 교장선생님인 로잘리가 지난 시간과 잊고 지내던 꿈과 열정에 대해 부르는 넘버로 많은 관객의 공감을 자아내는 장면이다. 까다롭기로 소문난 웨버의 명곡을 가사 하나, 음 하나에 집중하며 소화해내며 박수를 받았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는 8월 25일까지 서울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 후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부산 드림씨어터, 9월 21일부터 9월 29일까지 대구 계명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클립서비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