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8.23 금 16:46
상단여백
HOME 연극
배우 강성진, 연극 ‘장수상회’ 합류8월 30일부터 9월 2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장천홀

배우 강성진이 연극 ‘장수상회’에 합류한다.

강성진은 브라운관과 스크린은 물론 뮤지컬 ‘1976할란카운티’, ‘잭더리퍼’, 연극 ‘정의의 사람들’, ‘돌아온다’, ‘데스트랩’ 등 무대 활동 또한 활발히 하고 있는 배우다. 지난 2018년 ‘장수상회’ 정기공연과 지역 투어, 2019년 가정의 달 특별 공연에서도 금님과 성칠의 연애를 응원하는 인간미 넘치는 장수상회의 사장인 ‘장수’역으로 작품에 참여한 바 있다.
이번 공연에서도 ‘장수’역으로 합류 소식을 알린 강성진은 “장수상회는 20년 배우 생활에서도 손에 꼽을 만큼 가슴에 남는 공연이다. 존경하는 선생님들과 다시 한번 한 작품에서 연기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관객분들께 좋은 공연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연극 ‘장수상회’는 배우 이순재, 신구, 손숙, 박정수와 강성진, 김보현, 김지민, 조훈 등이 관객들을 만날 준비에 한창이다. 작품은 할리우드 영화 ‘러블리, 스틸’을 리메이크한 강제규 감독의 동명 영화를 연극으로 제작, 지난 2016년 초연됐다. 이후, 세 번의 정기공연과 미국 LA공연, 공연 사상 최단기간 국내 약 50여 개 도시 투어 공연을 진행한 바 있다. 공연은 8월 30일부터 9월 2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장천홀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유)장수상회문전사, 극단장수상회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