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9 월 12:31
상단여백
HOME 댄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더빙 라인업 공개7월 31일부터 8월 11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

디즈니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가 더빙과 가창 라인업을 공개했다.

원작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더빙에 참여한 배우와 성우진이 다시 한번 한국어 더빙에 대거 참여하면서 관심이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영화 ‘겨울왕국’은 특유의 발랄한 목소리 연기는 물론 탁월한 노래 실력까지 선보인 안나 역의 성우 박지윤을 비롯해 차가운 얼음 여왕 엘사의 분위기를 생생하게 표현하며 주제곡인 ‘렛 잇 고’를 부른 뮤지컬 배우 박혜나가 열연을 펼쳤으며, 유쾌하고 자유분방한 크리스토프 역에는 성우 장민혁, 미워할 수 없는 엉뚱한 매력을 뿜어내는 올라프 역에는 성우 이장원이 맡았다. 또한 트롤 불다는 개성 넘치는 연기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정영주가 참여했다.

이번 내한 공연에서는 영어 원어와 한국어 더빙 공연을 번갈아 선보일 예정으로 영어 원어를 있는 그대로 즐기고자 하는 성인 관객뿐만 아니라 원작 애니메이션의 한국어 더빙 버전을 그대로 만나볼 수 있어 남녀노소 세대를 불문하고 모두가 즐길 수 있는 공연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디즈니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는 환상적인 고난도 스케이팅과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와 화려한 의상, 특수효과까지 선보이며 전 세계 40여 개국, 2,500여 회의 공연을 통해 1,200만 관객에게 특별한 경험과 경이로운 순간을 선사한 바 있다.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는 오는 7월 31일부터 8월 11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네이버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