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12.5 목 00:24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세종문화회관 2019 대극장 올패스’ 선착순 500매 판매7월 26일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구매

세종문화회관이 오는 7월 26일 ‘2019 대극장 올패스’를 선착순 500매 한정 판매한다.

‘2019 대극장 올패스’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할인율을 제공하여 공연장 문턱을 낮추고 문화향유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기획됐다. 올해 세종문화회관이 직접 기획·제작한 작품 중 대극장에서 공연하는 9개 작품을 선정해 A, B 2개의 권종, 각각 5개 공연으로 구성하였으며 권종에 따라 1만 6천 원~1만 8천 원에 관람이 가능하다.

A권종은 서울시유스오케스트라 ‘썸머클래식’, 음악극 ‘극장 앞 독립군’, 오페라 ‘돈 조반니’, 합창 ‘명작시리즈Ⅱ’, 클래식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Ⅱ-브루크너’ 등 5개 공연을 1만 6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B권종 공연은 서울시합창단 ‘신나는 콘서트’, 기획공연 ‘아시아청년관현악단 아시아투어’, 음악극 ‘극장 앞 독립군’, 클래식 ‘위대한 작곡가 시리즈Ⅰ-말러’, 송년 가족 뮤지컬 ‘애니’ 등 5개 공연을 1만 8천 원에 관람할 수 있다.

김성규 세종문화회관 사장은 “대극장 올패스를 통해 세종문화회관이 청소년, 학생들에게 문화예술 관람 기회 확대 및 감성발달을 위해 자주 접할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청소년, 학생들이 공연 관람을 통해 문화가 주는 즐거움과 감동을 경험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대극장 올패스’는 7월 26일부터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선착순 판매에 따라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올해는 상반기에 4개 공연, 하반기에 9공연, 상하반기 각각 2회로 나누어 운영한다. 8세 이상 25세 이하의 초, 중, 고, 대학생만 구매할 수 있으며, 관람 자격이 되는 본인만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 가입 후 구매 할 수 있다.


사진제공_세종문화회관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