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8 수 19:23
상단여백
HOME 컬쳐 공연장
노원문화예술회관 ‘재즈 콘서트 - Summer in Jazz’ 최성수 말로 신관웅 출연하타 슈지의 기타 솔로와 스윙댄서 김잔디 함께

노원문화예술회관 기획 ‘재즈 콘서트 - Summer in Jazz’가 7월 18일 오후 7시 30분 노원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된다.

이번 재즈 콘서트는 대중음악과 팝송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재즈를 쉽고 편하게 즐길 수 있는 무대다. 먼저 ‘남남’, ‘동행’, ‘기쁜 우리 사랑은’ 등을 부른 가수 최성수가 그의 히트곡을 재즈로 편곡해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다.

재즈보컬리스트 말로는 ‘빨간 구두 아가씨’, ‘서울야곡’ 등 우리의 전통 멜로디를 재즈로 변용하여 현대적 감각으로 탈바꿈한 무대를 선사한다.

재즈 1세대 피아니스트 신관웅은 브라스, 리드, 리듬, 3개 섹션 15명으로 구성된 빅밴드와 함께 정통 재즈를 선보인다. 소규모 음악클럽에서 듣던 재즈를 중극장 이상의 공연장에서도 웅장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구성된 오케스트라 형식의 빅밴드는 재즈 마니아를 위해 여름과 잘 어울리는 재즈 베스트곡을 선곡하여 무대를 더욱 풍성하게 할 계획이다. 또한 재즈 기타리스트 하타 슈지의 기타 솔로와 스윙댄서 김잔디가 현란하고 신나는 스윙댄스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노원문화재단 ‘재즈 콘서트 - Summer in Jazz’는 R석 4만 원, A석 2만 원이며 노원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예매할 수 있다. 또한 노원문화예술회관 유료회원으로 가입하면 공연 선예매 및 할인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진제공_노원문화예술회관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