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9.16 월 19:07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 메이필드호텔 패키지로 호캉스 기대7월 31일부터 8월 11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

디즈니 초대형 아이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가 메이필드호텔과 패키지를 출시한다.

메이필드호텔 패키지는 VIP석 또는 S석 공연 티켓 3매와 메이필드호텔 슈페리어 룸 1박, 조식 3인, 수영장 무료 이용이 포함되어 있다. 패키지 이용자가 4인 이상일 경우 패키지 예약 시 요청하면 추가 공연 티켓 또한 할인받을 수 있다. 메이필드호텔은 공연장인 목동 아이스링크와 약 8km밖에 떨어져 있지 않아 이동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국내 천만 관객을 돌파한 디즈니 ‘겨울왕국’을 원작으로 한 이번 공연은 애니메이션으로 익숙했던 원작을 아이스 뮤지컬이라는 새로운 장르로 보다 생생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40여 개국, 2500여 회의 공연을 통해 1,200만 관객에게 호평받은 세계적 수준의 오리지널팀이 직접 내한한다.

이번 공연은 한국어 더빙과 영어 원어 공연을 번갈아 선보여 전 연령대가 자신에게 맞는 ‘나만의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를 만나볼 수 있어 만족감과 기대감이 더욱 클 것으로 예상된다.

뮤지컬 ‘겨울왕국: 디즈니 온 아이스’는 7월 31일부터 8월 11일까지 목동 아이스링크에서 단 2주간 공연된다.


사진제공_㈜레즈락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