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7.19 금 00:1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스쿨 오브 락’ 투명부채 증정 등 이벤트 실시8월 25일까지 샤롯데씨어터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가 ‘썸머 樂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썸머 樂 페스티벌’은 푸드홀 ‘푸드엠파이어’와 아메리칸 프리미엄 수제 버거 ‘버거헌터’ 여의도 IFC몰점 방문객을 대상으로 ‘스쿨 오브 락’ 한정판 투명 부채를 증정한다. 또한, 매장 내에는 ‘스쿨 오브 락’ 존도 마련되어있어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정판 부채와 함께 푸드엠파이어 또는 버거헌터에서 보낸 즐거운 시간이나 메뉴를 SNS에 업로드하면 공연 관람권, 타바론 티 세트, 아워홈 A1 멤버십 포인트 등 총 75명에게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워홈 관계자는 “무더위를 피해 IFC몰 푸드엠파이어와 버거헌터를 방문하는 고객분들께 유쾌한 이벤트로 즐거운 여름을 선사할 수 있어 기대된다.”라고 밝혔다. ‘썸머 樂 페스티벌’은 7월 3일부터 8월 4일까지 약 한 달간 진행된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는 ‘오페라의 유령’, ‘캣츠’의 세계적인 거장 웨버의 브로드웨이 최신 히트작이다. 세계적인 흥행을 기록한 잭 블랙 주연의 동명의 히트 음악 영화를 뮤지컬로 재탄생 시킨 작품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귓가에 계속 맴도는 신나는 음악, 눈앞에서 펼쳐지는 천재적인 라이브 연주가 화제를 모으며 반드시 관람해야 할 뮤지컬로 손꼽히고 있다.

뮤지컬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는 8월 25일까지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된 후 9월 부산 드림씨어터, 대구 계명 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클립서비스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