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7.19 금 00:1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블루레인’ 메인 포스터 공개8월 9일부터 9월 1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

뮤지컬 ‘블루레인’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뮤지컬 ‘블루레인’은 25일 작품의 묵직한 메시지를 담아낸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포스터는 한 장의 이미지만으로 존재 자체도 확신할 수 없는 ‘선’과 ‘악’의 경계에 대한 고뇌를 나타냈다. 포스터 중앙을 크게 나누는 수평과 수직축은 각각 선과 악, 그리고 그 경계에 대한 함축적인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특히, 비밀을 감추고 있는 듯 공허한 표정의 포스터 속 인물은 습기 가득한 유리 너머에 서 있어 마치 자신이 사는 커다란 어항이 세상 전부라고 여긴 채 살아가는 한 마리의 물고기를 연상시킨다.

뮤지컬 ‘블루레인’은 러시아의 대문호 도스토옙스키의 명작 ‘카라마조프가의 형제들’을 새롭게 재해석한 작품이다. 추정화 작연출과 허수현 작곡가, 김병진 안무가의 최신작으로 2018년 DIMF 창작 뮤지컬상을 거머쥐었을 뿐만 아니라, 2019년 DIMF 초청작으로 상연됐다.

출연진은 배우 이창희와 이주광, 임병근, 박유덕, 김주호, 박송권, 김려원, 최미소, 한지연, 한유란, 임강성, 조환지가 무대에 오른다.

뮤지컬 ‘블루레인’은 8월 9일부터 9월 15일까지 세종문화회관 S씨어터에서 공연된다.


사진제공_씨워너원(C101)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