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UPDATE : 2019.7.19 금 00:19
상단여백
HOME 뮤지컬
뮤지컬 ‘무간도’ 오디션 개최6월 24일부터 7월 9일 오후 6시까지 오디션 원서 접수 진행

뮤지컬 ‘무간도’가 주요 배역 및 앙상블의 오디션을 개최한다.

뮤지컬 ‘무간도’는 지난 4월, 글로벌 쇼케이스 콘서트를 통해 첫 소식을 알렸다. 제작사 ㈜신스웨이브는 이번 오디션을 통해 기성 배우들은 물론, 참신한 신인 배우들과 함께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국내 창작뮤지컬을 선보인다.

오디션은 주조연 및 앙상블 전 배역을 선발하며, 6월 24일부터 오는 7월 9일 오후 6시까지 오디션 원서 접수가 진행된다. 1차 서류 심사에 합격한 지원자만 2차 실기 심사가 진행될 예정이며 노래, 연기, 춤 등 재능을 가진 만 19세 이상의 성인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뮤지컬 ‘무간도’는 2020년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한국, 중국에 이르는 아시아 시장을 겨냥한 글로벌 프로젝트로, 그동안 제작사 ㈜신스웨이브가 닦아놓은 해외시장 공략의 노하우를 십분 발휘할 예정이다. 때문에 이번 작품에 합류하게 될 배우들은 국내 무대는 물론 아시아 무대를 함께 하는 특별한 기회를 경험하게 된다.

뮤지컬 ‘무간도’는 2017년 12월, 영화 1편의 뮤지컬 제작 권리를 확보하고 본격 프리프로덕션에 돌입, 지난 4월 1일에 뮤지컬의 서막을 알리는 글로벌 쇼케이스 콘서트를 개최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영화 원작을 토대로 극작에 오세혁, 음악은 다미로가 함께 한다.

자세한 오디션 일정 및 세부 내용은 ㈜신스웨이브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_㈜신스웨이브

박민희 기자  newstage@hanmail.net

<저작권자 © 뉴스테이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Back to Top